홈으로
게임정보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하스스톤에도 스킨이? 신규 영웅 '마그니 브론즈비어드' 출시
  •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입력 2015-06-05 11:50:12

  • ▲ '하스스톤' 신규 영웅 스킨 '마그니 브론즈비어드' 소개 영상 (영상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5일,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 신규 영웅 스킨, 전사 ‘마그니 브론즈비어드’를 공개했다. 

    블리자드는 추후 ‘마그니 브론즈비어드’와 같은 다양한 영웅 스킨들을 '하스스톤'에 추가해 플레이어들이 선호하는 영웅으로 바꾸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새롭게 추가될 신규 영웅은 본래 직업 고유의 능력을 그대로 보유하되, 색다른 초상화와 감정 표현, 애니메이션 효과 등이 적용된다. 

    오늘 공개된 신규 영웅 ‘마그니 브론즈비어드’는 '워크래프트' 세계관 속 드워프 왕국 '아이언포지'의 강력한 군주이자 유명한 전사다.


    ▲ '마그니 브론즈비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 '마그니' 카드 뒷면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새로운 영웅은 ‘가로쉬 헬스크림’과 같은 전사 영웅으로, 전사 직업 고유 영웅 능력인 ‘방어도 증가!’를 사용해 상대를 제압한다. 여기에 생동감 있는 영웅 초상화, 기존과 다른 애니매이션 효과가 부여된 영웅 능력을 사용하고 개성이 들어간 감정 표현과 목소리를 지니고 있다. 

    ‘마그니 브론즈비어드’는 '하스스톤' 게임 내 상점을 통해 10,000원(부가세 포함)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즉시 고유의 카드 뒷면도 얻을 수 있다. 

    '하스스톤' 신규 영웅 ‘마그니 브론즈비어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바로가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