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게임정보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관객으로 꽉 찬 현장, 하스스톤 마스터즈 새 시즌 시작된다
  •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입력 2015-05-11 18:44:41

  • ▲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온게임넷)

    온게임넷은 블리자드의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 e스포츠 리그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 2' 참가자 접수가 5월 12일 시작된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는 지난 시즌 1에서 평균 관객 200명 이상을 동원한 바 있다. 특히 시즌 1 결승전은 관객 300여명이 스탠딩 객석까지 가득 채우며 경기를 관람하고, 자리를 잡지 못해 돌아가는 관객까지 생길 정도였다.높아진 대회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시즌 2에서는 보다 높아진 경기력과 수준 높은 선수들의 참가가 예상된다. 예선전은 오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온게임넷 홈페이지 (www.ongamenet.com)를 통해 참가 접수가 가능하며 서울 신도림에 위치한 TG e스타디움에서 5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 동안 열릴 예정이다. 

    대회 참가 신청은 참가 접수일 기준으로 아시아(한국, 대만) 서버 기준 3등급 이상에 속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할 수 있다.
     
    예선전은 지난 시즌과 동일하게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 선수들은 3개 직업으로 3개 덱을 구성, 준비한 덱으로 각각 1승씩 기록해야 승리하는 정복전 방식으로 운영된다. 

    경기에서 이긴 선수는 동일한 카드 덱을 플레이할 수 없으며 패자는 다음 세트에서 동일한 덱을 사용하거나 다른 덱으로 교체할 수 있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 2 총 상금은 2,700만원으로 전 시즌과 동일하며 우승 상금은 1,000만원이다.
     
    대회 및 예선전 참가 접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www.ongamene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