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게임정보
커뮤니티
SPONSORED
뉴스 > 뉴스
  • 접속만 해도 전설 무기! 하스스톤 '코볼트와 지하미궁' 출시
  •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입력 2017-12-08 11:53:10

  • ▲ '하스스톤: 코볼트와 지하미궁' 론칭 트레일러 (영상출처: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8일(금), 자사의 온라인 카드게임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을 국내 정식 업데이트했다. 주요 추가 사항은 직업 전용 전설 무기와 신비한 보물, 135장의 새로운 카드 등이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을 통해 교활한 악당 코볼트들이 수천년간 굴을 파며 고대 보물을 숨겨놓은 아제로스의 심층부로 들어가게 된다.

    보물 더미 속에는 직업 전용 전설 무기를 비롯해 강력한 신규 카드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대전이 진행될수록 점차 강력해지는 마법이 깃든 돌인 주문석도 직업별로 제공된다.

    새로운 무료 싱글 플레이 모드인 ‘미궁 탐험’에서 유저들은 고전 판타지 던전 보드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해당 모드를 통해 플레이할 때마다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일련의 ‘미궁 탐험’ 소개 퀘스트를 통해 3개의 ‘코볼트와 지하 미궁’ 카드팩을 얻을 수 있으며, 9개의 직업 모두로 ‘미궁 탐험’을 완료할 경우 하스스톤의 가장 어려운 도전을 수행한 증거로 ‘양초왕’ 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새로이 추가된 ‘소집’ 카드를 이용하여 덱에 있는 하수인을 무작위로 즉시 소환하여 함께 싸울 수 있게 되며, 이로 인해 덱을 구성하는 완전히 새로운 접근이 가능하게 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마이크 모하임 CEO는 ”유저들이 ‘코볼트와 지하 미궁’이 선보이는 새로운 카드들을 좋아하고 미궁 탐험을 통해 패기를 시험해보기 바라며,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요소들로 ‘하스스톤’ 카드덱 전략이 어떻게 바뀔지 기대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코볼트와 지하미궁’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하스스톤’에 접속만 해도 각 직업별로 준비된 전설 무기 중 하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일정 기간 동안 금번 확장팩 카드팩도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하자.

    하스스톤

    하스스톤

    하스스톤
    ▲ '하스스톤: 코볼트와 지하미궁' 일러스트 (사진출처: 블리자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