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게임정보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 12월 8일 출시
  •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입력 2017-11-29 13:58:15
  • 하스스톤
    ▲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8일(금), 자사의 모바일 카드게임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을 정식 업데이트한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은 고전 판타지 던전 보드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확장팩이다. 성가신 악당 ‘코볼트’와 이들이 파 놓은 방대한 지하 동굴을 탐험하며 온갖 종류의 사악하고 위험한 괴물들을 상대하고, 휘황찬란한 보물을 발견한다는 콘셉트.

    이를 통해 총 48가지 우두머리를 상대하는 무료 싱글플레이 모드 ‘미궁 탐험’을 비롯해 135장의 새로운 카드, 덱에서 카드를 바로 필드로 내놓는 ‘소집’ 효과가 추가되며 직업별 전용 전설 무기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던전 보드게임에 착안한 ‘미궁탐험’은 우두머리를 상대하며 점차 덱을 강화하고, 도중에 패배할 경우 처음부터 다시 모험하는 색다른 방식으로 긴장감을 더했다.

    12월 8일 확장팩 업데이트 이후 ‘하스스톤’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9개 전설 무기 중 하나와 ‘코볼트와 지하미궁’ 카드팩 3개가 선물로 줄어진다.

    뿐만 아니라 ‘미궁 탐험’에서 순차적으로 진행 가능한 일회성 퀘스트를 통해 카드 팩 3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도 있어 유저들은 확장팩 시작부터 다양한 카드를 얻을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끝으로 확장팩 업데이트 전까지 계정당 1회에 한하여 ‘코볼트와 지하 미궁’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을 50,000 배틀 코인(PC 기준)으로 모든 플랫폼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예약 구매자는 카드 팩과 함께 반짝거리는 보석으로 장식된 ‘보물을 위하여’ 카드 뒷면을 받을 수 있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