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게임정보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정규전 할 때는 고대신 칵테일, 하스스톤 요리책 나온다
  •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입력 2017-09-18 12:57:26
  • '하스스톤' 요리책에 실린 칵테일 '블러드 오브 더 에인션트 원' (사진출처: 게임스팟)
    ▲ '하스스톤' 요리책에 실린 칵테일 '블러드 오브 더 에인션트 원' (사진출처: 게임스팟)


    [관련기사]

    [뉴스] 트롤 육회는 무슨 맛? 해먹을 수 있는 '와우' 요리책 나온다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요리책으로 수많은 와우저들의 주방을 화려하게 꾸몄다. 그리고 이제는 카드게임 ‘하스스톤’ 유저들에게도 요리의 즐거움을 전파한다.

    블리자드는 오는 11월 7일 ‘하스스톤’에서 영감을 받은 요리책 ‘하스스톤: 인키퍼스 타번 쿡 북(Hearthstone: Innkeeper`s Tavern Cookbook)’을 출판한다. 저자는 2016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요리책을 집필한 미국 푸드라이터 첼시 먼로 카셀이 맡았다.

    책에는 ‘하스스톤’ 유저라면 무릎을 탁 칠만한 레시피를 소개한다. 게임을 시작할 때 보이는 ‘하스스톤’ 나선형 로고가 인상적인 롤케이크 ‘파이어사이드 로그’, 적을 양으로 바꾸는 ‘변이’ 주문에서 영감을 받은 ‘폴리모프 퍼프’도 있다.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거대한 악 고대신과 관련된 칵테일도 있다. ‘블러드 오브 더 에인션트 원’이라 명명된 이 칵테일은 토마토 주스를 기반으로 하는 새빨간 색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총 50여 가지 레시피가 담긴다.

    블리자드는 이전에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속 요리를 재현해볼 수 있는 요리책을 발간한 적이 있다. 해당 책에서는 ‘용의 숨결 칠리’, ‘하스글렌 암브로시아’, ‘달콤한 감자빵’ 등 게이머라면 익숙할 게임 속 요리 레시피를 전달했다.

    ‘하스스톤: 인키퍼스 타번 쿡 북’은 오는 11월 7일 출간되며, 가격은 21.99달러(한화 약 24,000원)로 책정됐다. 국내 출간 여부는 아직 미정이다.



    이전 발매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요리책 속 레시피 (사진출처: 아마존 소개 페이지)
    ▲ 이전 발매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요리책 속 레시피 (사진출처: 아마존 소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