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게임정보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어서와, 카드깡은 처음이지?˝ 하스스톤 시네마틱 영상 선봬
  •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입력 2017-08-24 14:26:21

  • ▲ '하스스톤' 단편 애니메이션 '어서 와!' (영상출처: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4일(목), 자사의 온라인 카드게임 ‘하스스톤’ 신규 단편 애니메이션 ‘어서 와!’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하스스톤’의 무대가 되는 신비로운 선술집과 그 안에 자리한 손님들에 대한 유쾌한 이야기를 그렸다. 블리자드는 향후 이러한 ‘하스스톤’ 단편 애니메이션 및 만화를 시리즈로 이어갈 예정이다.

    약 6분 가량 진행되는 영상은 눈 덮인 숲 속을 헤매던 소녀 ‘아바’가 ‘하스스톤’ 게임판을 만져 선술집에 들어서며 시작된다. 선술집은 웃음, 동료애, 그리고 화기애애한 경쟁으로 가득 차 있는 따뜻하고 친절한 공간이자, 아제로스 방방곡곡에서 모인 매력적인 인간군상이 모여 사는 곳이다.

    친절한 늙은 마법사 ‘말토’와 선술집에서 숙식을 해결하는 생쥐 대장님과 같이 활기 넘치고 친절한 이들을 만날 수 있으며, 프로 선수건 혹은 이제 게임을 막 시작한 사람이건 간에 상관없이 모든 이들이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블리자드 리디아 보테고니 스토리 및 프랜차이즈 개발부문 선임 부사장은 “신규 단편 애니메이션을 통해 ‘하스스톤’이 지닌 마법과 신비로움을 선술집의 따뜻한 내부, 각양각색의 손님들, 그리고 귀에 쏙 들어오는 노래를 통해 보여주고자 했다”며 “앞으로 수 개월 동안 ‘아바’와 그녀의 친구들이 선술집에서 펼칠 이야기를 더욱 많이 소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하스스톤’ 영상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스스톤

    하스스톤

    하스스톤

    하스스톤

    하스스톤하스스톤
    ▲ 단편 애니메이션 '어서 와!' 속 주요 장면 (사진출처: 블리자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