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게임정보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매머드의 해와 함께, 하스스톤 '운고로를 향한 여정' 업데이트
  •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입력 2017-04-07 15:25:56

  • ▲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 업데이트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7일(금), 자사의 온라인 카드 게임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을 정식 업데이트했다.

    ‘운고로를 향한 여정’은 창세부터 세상을 배회하던 고대 정령과 식인 식물, 광포한 포식자가 우글거리는 태고의 땅으로 게이머를 안내한다. 무자비한 포식자인 분화구의 공룡들은 모든 위협에 적응하는 법을 배웠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매머드의 해'가 정식으로 시작돼 일부 카드가 정규전에서 퇴출됐다.

    이 ‘적응’ 능력을 가진 하수인들은 새로운 특성이나 능력을 습득하고 먹이를 사냥하는 능력이 우수하다. 여기에 용감하고 호기심 가득한 모험가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새로운 시스템 ‘퀘스트’ 카드도 추가됐다. ‘퀘스트’드는 항상 손에 쥐고 대전을 시작하게 되며 요구 조건이 충족되면 놀라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블리자드 마이크 모하임 CEO 겸 공동설립자는 “공룡과 정령 하수인, 그리고 적응과 퀘스트 시스템이 적용된 ‘운고로를 향한 여정’은 선사시대에서 느껴질 법한 박진감으로 하스스톤의 다음 장을 열 것”이라며 “게이머들이 ’운고로’의 밀림을 탐험하며 만들어 낼 새로운 전략이 무척 기대된다”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운고로를 향한 여정’으로 135장의 새로운 카드가 추가된다. 신규 카드팩은 낱개 혹은 묶음으로 기존과 동일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또한 ‘운고로를 향한 여정’ 카드를 퀘스트와 투기장 보상으로도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