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게임정보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매머드의 해 맞은 '하스스톤' 접속만 해도 황금카드 증정
  •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입력 2017-03-28 11:51:02

  • ▲ '하스스톤' 로그인 보상 이벤트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9일(수)부터 일주일간, 자사의 온라인 카드게임 ‘하스스톤’ 로그인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출시되는 신규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과 함께 시작되는 새로운 정규력 ‘매머드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30일부터 4월 5일까지 매일 로그인만 하면 날짜별로 정해진 바에 따라 다양한 보상(50골드, 운고로를 향한 여정 및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고대신의 속삭임 등 카드 팩, 신비한 가루 100개)을 증정한다.

    특히 4월 5일부터는 ‘운고로를 향한 여정’에 등장하게 될 카드 중 하나인 ‘화산사우루스’ 황금 카드가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일일 보상의 갱신 시간은 퀘스트 갱신 시간과 동일하며 ‘화산사우루스’ 황금 카드는 ‘운고로를 향한 여정’이 출시된 후 ‘하스스톤’에 로그인을 하면 받을 수 있다.

    또한 ‘매머드의 해 기념’ 선술집 난투에서 승리 시 ‘운고로를 향한 여정’ 카드팩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매머드의 해 기념 선술집 난투는 3월 16일 열린 첫 번째 난투를 시작으로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다음 난투는 오는 3월 30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