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게임정보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최고 등급은 누구? '하스스톤' 이벤트전 투표만 해도 '티란데'가
  •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입력 2017-03-06 16:58:20

  • ▲ '야생의 선물 티란데의 선택!' 이벤트 배너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6일(월), 자사의 온라인 카드게임 ‘하스스톤’ 영웅 ‘티란데’와 한정 카드 뒷면을 무료로 증정하는 ‘야생의 선물 티란데의 선택!’ 이벤트를 개시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공식 이벤트페이지에서 블리자드가 선정한 9명의 플레이어 중 응원하고픈 한 명을 선택하면 된다. 이들 플레이어는 3월 등급전 종료시까지 각자 야생 모드로 게임을 즐기며, 개인 방송도 진행하게 된다. 일자별 등급 또한 공개된다.

    투표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영웅 ‘티란데’와 카드 뒷면이 무료로 주어진다. 또한 9명의 플레이어 중 가장 높은 등급을 달성한 이에게 투표했을 경우 ‘고블린 대 노움’ 카드팩 5개가 추가로 증정된다. 2등은 동일 카드팩 2개를 받을 수 있다.

    자신과 자신에게 투표한 사람들을 위해 경쟁하게 될 9명의 하스스톤 플레이어는 하스스톤 대회 수상 경력이 있거나 3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플레이어들 가운데 ‘따효니’, ‘룩삼’, ‘마스카’, ‘쥬팬더’, ‘철면수심’, ‘크라니쉬’, ‘태상’, ‘플러리’ 그리고 ‘홍차’가 선정되었다.

    이벤트 참여 및 보다 자세한 정보 확인은 이벤트 공식 이벤트페이지(바로가기)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