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게임정보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핸섬가이·천수 출격, 하스스톤 챔피언십 투어 플레이오프 개최
  •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입력 2017-02-24 18:59:51

  • ▲ '하스스톤' 챔피언십 투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하스스톤' 글로벌 대회 '하스스톤 챔피언십 투어' 동계 시즌의 아시아·태평양 플레이오프를 진행한다.

    총 상금 25,000달러 규모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하스스톤 챔피언십 투어' 동계 시즌의 지역 예선선 격의 대회다. 19명 이상의 한국 선수들이 출전할 예정이며, 이 중에는 작년 춘계, 하계 대회에서 연이어 우승을 차지한 바 있는 '핸섬가이' 강일묵과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4강에 오른 바 있는 '천수' 김천수가 포함되어 있다.

    대회는 2월 25일, 26일까지 이틀 동안 열린다. 25일 대회는 스위스 대전 방식으로 오전 11시부터 진행되고, 26일 대회는 8강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대회는 BJ 쥬팬더의 트위치(바로가기)를 통해 생중계된다.

    여기에 26일 대회는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에 위치한 '슬로우 드림' 스튜디오에서 열리기에 현장 관람이 가능하다.  현장에는 2월 2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입장 가능하며,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하스스톤' 열정의 핵 카드 뒷면을 증정한다. 이어서 퀴즈 이벤트를 통해 하스스톤 쿠션, 티셔츠, 멀록 인형 등을 제공한다. 또한, 대학생의 경우, 학생증을 지참하고 다른 사람과 겨뤄 이긴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달라란 카드 뒷면'을 받을 수 있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