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게임정보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뒷골목 보스는 누구? '하스스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출시
  •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입력 2016-12-02 11:11:45

  • ▲ '하스스톤' 네 번째 확장팩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사진제공: 블리자드)

    [관련기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일(금), 자사의 온라인 카드게임 ‘하스스톤’ 네 번째 확장팩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을 정식 출시했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은 아제로스 방방곡곡의 범죄자들이 모여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간섭 없이 살고 있는 어두운 뒷골목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거리는 무기를 밀수하는 ‘험악한 떡대들’과 자객들로 이루어진 ‘비취 연꽃’, 그리고 마나를 갈망하는 ‘비밀결사’까지 세 조직이 장악했다. 각각은 다른 조직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덱을 만들 때 현명하게 선택해야 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마이크 모하임 CEO는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을 통해 새롭고 흥미진진한 플레이 방식을 선보여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플레이어들이 험악한 떡대들, 비밀결사 그리고 비취 연꽃의 세 범죄 조직 중 하나에 가담해 가젯잔에 어떤 영향력을 행사하게 될지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카드팩은 낱개 혹은 묶음으로 기존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골드 또는 실제 화폐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