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게임정보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고대신 다음은 떡대들! 하스스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2일 출시
  •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입력 2016-11-29 11:54:39
  •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로고 (사진제공: 블리자드)

    [관련기사]

    블리자드는 오는 12월 2일 ‘하스스톤’ 네 번째 확장팩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을 출시한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은 워크래프트 세계관에서 무역으로 번성한 도시 ‘가젯잔’의 뒷골목을 배경으로 한다. 이 곳에서는 무기를 밀수하는 ‘험악한 떡대들’, 자객들로 구성된 ‘비취 연꽃’, 마나를 갈망하는 ‘비밀결사’와 같은 조직들이 암투를 벌이고 있다.

    플레이어가 어떤 직업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소속되는 조직이 다르다. 전사, 성기사, 사냥꾼은 ‘험악한 떡대들’, 드루이드, 도적, 주술사는 ‘비취 연꽃’에 속한다. 마지막으로 마법사, 사제, 흑마법사는 ‘비밀결사’에 포함된다. 각 조직은 독특한 힘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험악한 떡대들’은 패에 쥐고 있는 하수인을 강화하고, ‘비취 연꽃’은 은신에 특화됐다. ‘비밀결사’는 다양한 물약을 사용하게 된다. 따라서 덱을 만들 때 어느 조직에 소속되어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에서 추가되는 신규 카드는 총 132장이다. 플레이어들은 확장팩 출시 전까지 1회에 한해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을 예약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50,000원이다. 아울러 출시 이후에는 게임 내 상점에서 골드나 실제 화폐를 통해 카드팩을 구입할 수 있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